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Q. 주문한 상품의 품절 연락을 받았어요.
작성자 looknone (ip:)
작성일 2019-12-27 11:40:26
조회수 1121
평점 0점

Q. 주문한 상품의 품절 연락을 받았어요.

 

A.  품절상품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
     결제 완료된 주문서를 통해 상품 입고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공급업체의 사정에 따라 원단 소진 및 제작 중단 등에 의한 사유로 품절될 수 있습니다.

     품절상품은 확인되는대로 순차적으로 전화 연락드리며, 부재시엔 문자로 안내드린 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     최대한 품절을 줄이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
     *품절 보상제도 - 적립금으로 환불 시 상품금액의 10% 더하여 환불해드립니다.

       (적립금으로 환불 시 10% 더하여 환불해드리기 때문에 추후에 현금화 환불 안 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
       ex) 상품금액 30,000원 + 품절 보상 금액 3,000원 = 총 33,000원 환불

    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