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교환 / 반품

교환 / 반품

교환/반품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/반품문의 공지사항
작성자 looknone (ip:)
작성일 2019-12-19
조회수 5298
평점 0점


Q. 교환/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?

 



A. 배송비를 동봉하실 경우 분실 염려가 있어 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.

    예금주명은 주문자분 성함 휴대폰번호 뒷자리(ex홍길동1234)로 입금 부탁드리며동봉으로 인한 분실 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

교환배송비 (도서 산간지역 별도)

-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 왕복 택배비 6,000

-불량or오배송으로 인한 교환 무상교환(동일상품 동일옵션 교환시)

-불량or오배송으로 인한 타상품 교환 시 배송비 3,000원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.

 



타택배 이용하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, 3,000원 입금

  (타택배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추가 운임비는 고객 부담입니다오배송불량일 경우에도 해당)

 



반품배송비 (도서 산간지역 별도)

-전체 반품 시 배송비 포함 전체 금액 환불 처리되어 6,000

-5만원 미만 구매 후 부분반품 시 : 3,000

-5만원 이상(무료배송구매 후 부분반품 시

 : 반품상품제외 후 실수령 상품금액이 5만원 이상일 시 -> 3,000

 : 반품상품제외 후 실수령 상품금액이 5만원 미만일 시 -> 6,000

 

<도서 산간지역 추가 편도 배송비>

그 외지역 3,000~8,000



Q. 교환/반품 시 받은 사은품도 같이 보내야하나요?


A. 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발송되는 사은품은 교환/반품 시 일정 금액 미만이 되면 같이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.

     미동봉시 따로 안내가 가지 않으며사은품 금액 차감되어 환불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    



Q. 교환/반품 상품 포장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
A. 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착불(신용)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    신발의 경우 신발박스로 보내실 경우 상품 훼손으로 교환/반품 안되시니 이중 포장해주셔야 됩니다.

    (CJ대한통운택배 제외한 타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)



Q. 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


A. 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-반품 기한(상품 수령 후 주말, 공휴일 제외 7일) 안으로 반품 의사를 안 밝혔을 경우

-공정거래 표준약관 제 15조 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
  (착용흔적오염냄새세탁택 훼손 등 고객사유로 인한 상품가치가 감소한 경우 무통보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)

-세탁 후착용 후에 발견된 불량은 교환/반품 불가합니다.

  제품의 초기 불량과 소비자 과실과의 책임소지가 불분명해 불가피하게 마련된 규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시간이 지나 재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교환/반품 불가능합니다.

-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불량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.

-실측사이즈는 측정방법에 따라 1~3cm 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니트 상품은 소재 특성상 1~5cm 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이런 경우 불량으로 교환/반품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피팅시 상품이 훼손 된 경우(구김늘어남보풀 등)교환/반품 불가능합니다.

-데님소재 및 컬러감이 강한 상품은 밝은 색상의 상품과 함께 착용 시 이염의 가능성이 있는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.

-제작과정에 따라 마감처리 미흡(실밥), 초크자국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불량으로 판단되지 않습니다.

└초크 자국은 잉크형,가루형 두종류이며,

- 잉크형은 스팀다리미 사용하시면 뜨거운 열로 인해 사라집니다.

- 가루형은 물티슈로 살짝만 닦아주셔도 사라집니다.


Q. 교환/반품 보낸 상품이 도착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처리는 언제 되나요?


A. 보내주신 상품은 저희가 거래하는 CJ대한통운택배 영업소를 경유하여 룩넌으로 입고됩니다.

    통상적으로 배송완료 날짜로부터 1~2일 후 당사 반품 관리팀으로 입고되며상품 확인 후 순차적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.

    교환/반품 내용 미기재 또는 배송비 미입금 등의 경우 처리가 계속해서 지연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Q. 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상품 또는 불량상품이 왔어요.


A. 상품문제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
    불량 및 오배송 확인을 위해 카카오톡 1:1상담 또는 게시판으로 사진과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회수 접수 및 처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



    택배사의 사고가 발생될 수 있어 맞교환은 처리가 불가하며번거로우시더라도 상품 저희쪽으로 착불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교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Q. 혹시 맞교환이 될까요?


A. 맞교환 시 회수와 배송이 동시에 이루어지면 간혹 상품이 분실되는 경우가 있어 룩넌은 맞교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

    교환은 보내주신 상품 저희 쪽에 확인된 후 진행이 되며평일 기준으로 보통 3~7일 정도 소요되십니다.




Q. 부분 배송받았는데 반품하고 싶습니다.


A. 상품  입고 지연으로 인해 부분배송 받으신 고객님들께서는 룩넌 게시판 또는 유선 상담으로 반품 의사를 밝혀주신 후 

    미배송 상품 모두 수령 후 최종 반품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.

    부분 배송 후 반품을 따로따로 보내주실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